트루디♥︎이대은, 4년 열애 끝 오늘(5일) 결혼.."행복한 한 해"[Oh!쎈 이슈]

선미경 2021. 12. 5. 11: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와 야구선수 이대은이 4년 열애 끝에 오늘(5일) 결혼한다.

트루디는 앞서 지난 달 이대은과 결혼을 발표하며 "언제나 마음 속에 함께했던 소중한 제 팬 분들과 여러분들께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트루디로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와 야구선수 이대은이 4년 열애 끝에 오늘(5일) 결혼한다.

트루디와 이대은은 5일 오후 서울 그랜드 힐 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18년 11월 열애 소식을 전한 두 사람, 4년의 공개 열애 끝에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되면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트루디는 앞서 지난 달 이대은과 결혼을 발표하며 “언제나 마음 속에 함께했던 소중한 제 팬 분들과 여러분들께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트루디로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대은도 “응원해준 신부에게 통합 우승이라는 선물을 가져다 줄 수 있었던 한 해라 행복하다. 오랜 시간 믿고 따라와준 신부에게 감사하고 멋진 남편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트루디는 지난 2015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우승하며 주목받았고, 이대은은 지난 2007년 미국 시카고 컵스에 입단해 마이너리그에서 뛰었으며 KT위즈 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트루디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