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청소기 광고영상 3주만에 조회수 10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 수 1000만회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미세먼지 유입 등 실내 먼지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LG 코드제로 A9S의 광고영상(DCA)을 제작해 지난달 10일 공개한 바 있다.
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영화처럼 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 수 1000만회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미세먼지 유입 등 실내 먼지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LG 코드제로 A9S의 광고영상(DCA)을 제작해 지난달 10일 공개한 바 있다. 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영화처럼 제작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영화 같은 고퀄리티 광고에 제품을 잘 표현했다”, “홈즈시리즈에 이은 또 하나의 작품이다”, “우리 집 먼지도 물리쳐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KAI, 美 보잉과 미래 무기체계 공동 연구·개발한다
- 미래에셋, 네이버 투자로 쓴 물… 지난해만 5600억 평가손실
- 줄넘기·자전거, 집에서 가르쳐도 되는데...초등학생 예체능 사교육비 47% 뛴 이유는
- “희귀 위스키 싹쓸이”... ‘남던’에 중국인이 돌아왔다
- [비즈톡톡] “비싸게 사줄게”...대주주 공개매수에도 한샘 소액주주 뿔난 까닭은
- "7100억 잭팟!" 현대로템이 17년 만에 따낸 수주는?
- 갈 때까지 간 부동산 시장… 10년 만에 '이것'도 등장
- "X까, X신아!" '여권법 위반' 이근, 첫 재판서 유튜버 폭행
- 삼성전자 반도체 '8조' 적자 전망? "가격 더 깎아야…"
- 이다해, ♥세븐과 8년 열애 마침표…5월의 신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