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라이팅 논란' 김정현, 크리스마스 캐럴 부른다

박슬기 기자 2021. 12. 5.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연인 서예지에게 가스리이팅을 당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정현이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른다.

5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김정현은 2021 캐럴 프로젝트 '메리메리 크리스마스데이'에 참여한다.

앞서 김정현은 전 연인 서예지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이후 지난 9월 스토리제이로 소속을 옮겼다.

캐럴 프로젝트에는 김태희·이완 남매를 비롯해 서인국, 오연서, 이시언, 김성철, 고준, 그룹 '씨스타' 출신 김다솜 등이 동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연인 서예지에게 가스리이팅을 당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정현이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른다./사진=뉴스1
전 연인 서예지에게 가스리이팅을 당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정현이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른다.

5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김정현은 2021 캐럴 프로젝트 '메리메리 크리스마스데이'에 참여한다. 아에르뮤직과 함께 하며 오는 10일 정오 멜론 등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김정현은 전 연인 서예지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이후 지난 9월 스토리제이로 소속을 옮겼다. 가스라이팅이란 타인의 심리나 상황을 교묘하게 조작해 그 사람이 스스로 의심하게 만듦으로써 타인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하는 행위다.

캐럴 프로젝트에는 김태희·이완 남매를 비롯해 서인국, 오연서, 이시언, 김성철, 고준, 그룹 '씨스타' 출신 김다솜 등이 동참했다.

[머니S 주요뉴스]
백종원♥소유진, 26억 집 더 빛냈다… 삼남매 근황
수지, 150만원대 명품 운동화 선물에 '활짝'
'사생활 논란' 김선호 복귀 시동… 리딩 참여
"초밀착 미니원피스"… 브브걸 은지, 몸매 '대박'
MMA 아이유·BTS·에스파 대상… 수상자 명단 보니
송혜교, 반려견과 투샷! 굴욕없는 민낯 미모
임영웅, 유튜브 구독자 126만명 돌파
"아슬아슬 가렸어요"… 미모의 치어리더, 치명적 포즈
더 농염해졌네… 클라라, 쇼파 위 묘한 포즈
새벽 4시에 일어났는데… "일정 취소 톡 왔었네"

박슬기 기자 seul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