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캐럴 부른다..구설후 밝은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탤런트 김정현이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른다.
5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김정현은 2021 캐럴 프로젝트 '메리메리 크리스마스데이'에 참여한다.
김정현은 지난 9월 스토리제이로 소속을 옮긴 후 프로젝트에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김정현은 전 연인 서예지에게 가스라이팅 당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김정현이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른다.
5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김정현은 2021 캐럴 프로젝트 '메리메리 크리스마스데이'에 참여한다. 아에르뮤직과 함께 하며, 10일 정오 멜론 등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정현은 지난 9월 스토리제이로 소속을 옮긴 후 프로젝트에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김정현은 전 연인 서예지에게 가스라이팅 당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전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다 지난 5월 전속계약 종료를 합의했다.
김태희·이완 남매를 비롯해 서인국, 오연서, 이시언, 김성철, 고준, 그룹 '씨스타' 출신 김다솜 등 한솥밥을 먹는 배우들이 동참했다.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서 이들은 의상, 소품 등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표현했다. 특히 김태희는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눈사람 인형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최준희, 홀로 故최진실 묘소 방문 "누구랑 오는 게 뭐가 중요"
- 신동엽 "이효리가 전화해 사귀자고 하는데…"
-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기부' 비판에 "진심과 달리 와전"
- 이혜영, 비키니로 뽐낸 아찔 볼륨감…"추석이 내게 준 선물"
- 홍여진 "유방 내 7㎝ 암 덩어리…방사선 치료 28번 받아"
- 이은형 "♥강재준 20㎏ 감량 후 부부관계 타올라…2세 계획 중"
- 유튜버 억달이형, 오늘 사망…향년 38세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면…박하선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남편 임신 집착에 극대노 "싫다고 했잖아"
- 여에스더, 양악 의혹 부인 "진짜 성형 안했다…보톡스·필러 시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