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My Won포켓 대출' 3개월 이자 캐시백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내년 2월 말까지 직장인 대상 모바일전용 신용대출인 'My Won 포켓 대출' 상품 출시를 기념해 3개월 이자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재직 기간이 짧은 사회 초년생 고객이나 금리가 높은 소액 대출 대환용으로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은 내년 2월 말까지 직장인 대상 모바일전용 신용대출인 ‘My Won 포켓 대출’ 상품 출시를 기념해 3개월 이자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My Won포켓 대출은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우리WON뱅킹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중도상환해약금 없이 상환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은 지난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My Won 포켓 대출’과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신규 가입한 고객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재직 기간이 짧은 사회 초년생 고객이나 금리가 높은 소액 대출 대환용으로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영 기자 yj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신 부작용 심한 사람은 밥도 못먹나요'...백신패스 확대적용에 미접종자들 '울분’
- 이재명 '첫잔은 원샷'…전주 청년 '그런 말 하면 라떼'
- [지구용]1,000만원대에 살 수 있는 초소형 전기트럭
- '부자는 안먹는다'는 황교익…최태원 '난 OO치킨 마니아'
- 불륜 때문? 40대 이상 예약 불가 캠핑장 '논란'
- '라면 먹는데 왜 욕을 해' 흉기로 아버지 위협한 30대 '징역 1년'
- 백신 미접종자 혼밥은 허용…학원·독서실도 방역패스 적용[종합]
- 3,000만원으로 수도권 재건축 투자, 경험담 풉니다[코주부]
- '신검 1급 받은 동생, 백신 맞고 급성백혈병…온몸에 멍 나타나'
- 文도 참석했는데…서울 호텔 행사서 외국인 확진자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