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논란' 김선호 복귀 시동.. '슬픈 열대' 리딩 참여

김유림 기자 2021. 12. 4. 0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가 영화 '슬픈열대' 리딩에 참여하면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선호가 4일 진행되는 '슬픈열대' 대본리딩에 참석한다"며 "그 외 일정은 제작사 및 투자배급사와 논의 중"이라고 지난달 18일 전했다.

김선호의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슬픈 열대'는 복싱선수 출신의 한 소년이 미스터리한 자들의 타깃이 돼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누아르 장르의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선호가 4일 진행되는 영화 '슬픈열대' 대본리딩에 참석하며 복귀에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사진=tvN 제공
배우 김선호가 영화 '슬픈열대' 리딩에 참여하면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선호가 4일 진행되는 '슬픈열대' 대본리딩에 참석한다"며 "그 외 일정은 제작사 및 투자배급사와 논의 중"이라고 지난달 18일 전했다.

김선호의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슬픈 열대'는 복싱선수 출신의 한 소년이 미스터리한 자들의 타깃이 돼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누아르 장르의 작품이다. 영화 '신세계', '마녀', '낙원의 밤' 등을 연출하며 한국 누아르의 새 지평을 연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주목받는다.

전 여자친구와의 '사생활 논란' 후 2개월 만에 출연을 보류하다 최종적으로 '슬픈 열대' 출연을 결정한 김선호는 "주신 기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선호는 지난 2일 진행된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에서 'RET 인기상', 'U+아이돌Live' 남자 배우 부문 2관왕을 차지했다. 김선호의 참석 여부가 많은 이들의 관심사로 떠올랐지만, 김선호는 불참을 선택했다. 

이화배 영화 배급 전문가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김선호의 잡지 기사를 게재하면서 "이 프로필 사진을 영화 잡지에서 보다니 팬으로서 기쁘다. 영화업계가 팬덤 빵빵한 뉴페이스를 얻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실었다. 영화계의 기대에 부응하듯 복귀 시동을 건 김선호의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머니S 주요뉴스]
'드라마 출연 도중 사망' 고 차인하… 추모 물결
"아슬아슬 가렸어요"… 미모의 치어리더, 치명적 포즈
더 농염해졌네… 클라라, 쇼파 위 묘한 포즈
'재벌과 이혼 진행' 최정윤, 생활고?… "알바 어려워"
"괴물같이 생겼다"… 김지민, 외모 비하에 쿨한 대처
"영화로 연인 발전"… 전종서♥이충현 감독 열애
'욕설·음담패설 논란' 신기루 사과… "경험 부족"
"1원도 안 남아"… 이혜정, 15년 수입 남편 다 줬다?
‘준며든’ 공효진, 최준 등장에 와락 포옹
이지애·김정근 부부, 확진… 백신 미접종 이유가?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