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국방요정 등극, 군 e-러닝 특별 가이드와 장병 향한 응원까지

안하나 입력 2021. 12. 3. 17: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픽시(PIXY)가 국군 장병 응원에 적극 나서며 이번에는 '국방 요정'으로 등극했다.

픽시는 대한민국 국방부와 함께 군 e-러닝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앞장서며 국군 장병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까지 녹여낸 가이드 영상에 참여를 통해 국군 장병 사이에서는 이미 국방 요정으로 떠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픽시 국방요정 등극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픽시(PIXY)가 국군 장병 응원에 적극 나서며 이번에는 ‘국방 요정’으로 등극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대한민국 국방부와 함께 새로 입영하는 국군 장병을 위한 ‘군 e-러닝 가이드’ 영상 제작에 참여하여 군 장병을 향한 가이드와 함께 열띤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군 장병들을 위해 보급된 영상 속에는 픽시가 '나라 사랑 포털'을 활용한 군 e-러닝 시스템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기며 상세한 설명과 함께 국군 장병을 향한 멤버들의 파이팅 넘치는 응원이 함께 담겼다.

'군 e-러닝'은 전용 사이트인 '나라 사랑 포털'을 통해 자격증, 어학, 취업, IT/OA, 검정고시, 독학사, 인문 교양 등 6,600여 개의 고품질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지원하며 이를 통해 자기 주도형 학습 여건을 보장한다.

픽시는 대한민국 국방부와 함께 군 e-러닝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앞장서며 국군 장병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까지 녹여낸 가이드 영상에 참여를 통해 국군 장병 사이에서는 이미 국방 요정으로 떠올랐다.

픽시는 지난 10월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ION’을 발표하며 완벽한 팀 호흡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무대 장인’, ‘콘셉돌’이란 수식어에 맞는 픽시만의 독보적 콘셉트로 K-POP 팬들 사이에서는 ‘믿듣믿보(믿고 듣고 믿고 보는)’ 아이돌의 대표 주자이자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