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새로운 에어 페가수스 '83 모델 발매

박완영 로피시엘 2021. 12. 3. 16:5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나이키코리아

나이키가 새로운 에어 페가수스 '83 모델을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될 스니커는 에어 페가수스 '83 그레이 포그(Grey Fog)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스웨이드와 같은 프리미엄 소재의 오버레이를 활용해 레트로한 감성을 자아낼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클래식한 실루엣의 부활과 함께 나이키의 깊은 러닝 전통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이트 미드솔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는다. 이 에디션은 그레이 포그와 서밋 화이트, 스모크 그레이 색조로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들은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12월 5일 오전 10시부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제품의 가격은 119,000 원

/사진= 나이키코리아

[관련기사]☞ '미접종 확진' 이지애, 후배 초대해 '노마스크'로 마사지 '논란'쥬얼리 김은정♥작곡가 임광욱, 열애 인정 "결혼 전제로 만남 중"'설거지론' 걱정하는 男에 커플매니저 일침…"월 1000은 벌어야""금쪽이 끌어안고 맞아" 가정폭력 시달렸던 모녀…오은영 '눈물'올 11개월 순수입이 24억…'별풍선' 1위 BJ 박가린, 누구?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