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3일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조성신 2021. 12. 3. 16: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투시도 [사진 =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3일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섰다고 밝혔다.

도봉구 방학동 옛 빅마켓 도봉점 부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10년 동안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민간임대주택으로, 지하 4층~지상 23층 2개 동 전용 84㎡ 28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철1호선 방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인근의 창동역은 기존 1·4호선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이 2027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마들로와 방학로, 도봉로, 동부간선도로 등의 도로망도 가깝다.

또 오봉초와 도봉중, 문화고 등 교육시설과 복합쇼핑몰 모비우스 스퀘어(예정)과 홈플러스, 도봉구청, CGV(예정)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판상형 중심 설계가 적용됐다. 개방형 발코니(일부 가구)와 천정형 시스템에어컨과 대형 드레스룸, 붙박이장, 복도 펜트리,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오븐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입주민 커뮤니티시설에는 독서실과 피트니스, 북카페 등이 갖춰지며 단지 내 판매시설(지하 1층~지상 3층)도 연면적 약 2만㎡ 규모도 조성된다.

민간임대주택인 만큼, 청약통장과 주택 유무에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은 오는 6~7일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9일, 정당계약은 14~16일 체결한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