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직장인 토너먼트, 이번 주말에 초대 챔피언 결정돼

김형근 2021. 12. 3. 15: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버워치를 사랑하는 전국 직장인들의 축제로 마련된 제 1회 '오버워치 직장인 토너먼트'의 챔피언을 결정지을 본선 무대가 이번 주말 양일간 오버워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된다.

심지수, '용봉탕' 황규형, 장지수, 홍현성 등 오버워치 e스포츠 간판 중계진이 마이크를 잡는 이번 대회에서 본선 1일차인 4일에는 약 3:1의 경쟁을 뚫고 올라온 8팀이 맞붙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를 사랑하는 전국 직장인들의 축제로 마련된 제 1회 ‘오버워치 직장인 토너먼트’의 챔피언을 결정지을 본선 무대가 이번 주말 양일간 오버워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된다.

심지수, ‘용봉탕’ 황규형, 장지수, 홍현성 등 오버워치 e스포츠 간판 중계진이 마이크를 잡는 이번 대회에서 본선 1일차인 4일에는 약 3:1의 경쟁을 뚫고 올라온 8팀이 맞붙는다. 이어 5일에는 8강전을 통과한 네 팀이 대결하는 4강 두 경기와 결승전이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대회 초대 챔피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오버워치 멀티 파우치와 향후 오버워치 굿즈로 구성된 경품 응모 행사 때 사용할 수 있는 눈송이 1,000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이와 함께 통해 대회를 생방송으로 관람하는 시청자에게는 경기 중 다양한 참여형 퀴즈 이벤트를 통해 오버워치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그간 기업 소속 동호회의 사내 e스포츠 대회를 지원하고, 기업 간의 e스포츠 친선전을 생중계하며 커뮤니티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제 1회 오버워치 직장인 토너먼트는 물론 성공적으로 안착한 스쿨 및 대학 토너먼트 모두는 커뮤니티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오버워치는 향후에도 플레이어의 니즈를 반양한 다양한 형태의 아마추어 대회 개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