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호 의원 의정보고회, 4일 오후 한라컨벤션센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송재호 의원(도당위원장·제주시갑)이 오는 4일 오후 3시 제주시 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에서 '2021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의정보고회에는 오영훈, 위성곤 국회의원을 비롯해,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들을 포함한 주민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보고회에서는 송 의원이 올해 국회에서 그동안 벌여온 제주4·3특별법의 전부개정안 통과 등 제주지역 발전을 이끌기 위해 애쓴 사업들이 보고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뉴시스] 강정만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송재호 의원(도당위원장·제주시갑)이 오는 4일 오후 3시 제주시 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에서 ‘2021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의정보고회에는 오영훈, 위성곤 국회의원을 비롯해,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들을 포함한 주민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세와 방역 지침에 맞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및 실내 취식 금지 등의 현장 조치를 철저히 취할 계획으로 백신 접종자에 한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보고회에서는 송 의원이 올해 국회에서 그동안 벌여온 제주4·3특별법의 전부개정안 통과 등 제주지역 발전을 이끌기 위해 애쓴 사업들이 보고된다. 도민에게 지금까지의 의정활동 내용들을 영상과 보고의 형식으로 전달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송 의원은 한국지방신문협회 주관 ‘2021 한국균형발전대상’을 수상했고, 시사뉴스 주관 국정감사 우수의원에도 선정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k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