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기자회견]콘테 감독 "두번째 골! 최전방 빠른 선수들 덕분"

이건 2021. 12. 3. 07: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승리에 기쁨을 표현했다.

토트넘은 2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렌트포드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경기에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손흥민이 넣은 두번째 골에 대해서는 "공간이 있는 상황에서 좋은 골이었다"며 "최전방에 있는 선수들은 능력이 좋다. 빠른 선수들이기에 좋았다"고 칭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승리에 기쁨을 표현했다.

토트넘은 2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렌트포드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경기에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손흥민이 1골-1자책골 유도로 맹활약했다.

경기 후 콘테 감독은 "지난번 슬로베니아 원정(당시 1대2 패배)과는 완전히 달라졌다. 그 경기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평가했다. 이어 "오늘은 좋은 승리였다. 승점 3점을 따내는 것은 쉽지 않다. 브렌트포드는 조직적이고 좋은 세트피스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승리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고 말했다.

손흥민이 넣은 두번째 골에 대해서는 "공간이 있는 상황에서 좋은 골이었다"며 "최전방에 있는 선수들은 능력이 좋다. 빠른 선수들이기에 좋았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이 골은 우리 선수들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레길론이 손흥민에게 환상적인 패스를 찔렀다 좋은 마무리를 보였다"고 공격에 관여한 선수들 모두를 치켜세웠다.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51세 싱글' 박용우 “탕웨이와..팬티 하나 입고 노출”→“결혼은...”
최정윤, 이혼 절차 진행 근황 “생활고로 알바까지..”
백종원, “환자용 김치 레시피 알려달라” 선넘은 부탁에…
배기성, 12세 연하 ♥이은비와 잘 사는 줄 알았는데..“이혼 위기 있었다”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