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포스터 공개, 스파이더맨&닥터 스트레인지 숙적과 대면

안하나 입력 2021. 12. 2.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기대케 하는 히어로즈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포스터 사진=소니 픽쳐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기대케 하는 히어로즈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히어로즈 포스터는 ‘닥터 옥토퍼스’에 대적하고 있는 스파이더맨과 ‘닥터 스트레인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인물을 향해 뻗어나가는 ‘닥터 옥토퍼스’의 문어발은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문어발을 피하며 거미줄을 잡은 스파이더맨, 그리고 공중에 떠있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모습은 이들이 펼쳐낼 업그레이드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닥터 옥토퍼스’ 뿐만 아니라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등장했던 빌런들이 총출동한다고 알려져 영화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스파이더맨이라는 정체가 탄로 난 ‘피터 파커’가 사람들의 기억을 지우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시공간의 균열이 생기고, 이때 열린 멀티버스의 문을 통해 다른 차원의 빌런들이 나타나게 된 것. 이를 통해 샘 레이미 감독의 ‘스파이더맨’ 3부작 메인 빌런으로 등장했던 ‘그린 고블린’과 ‘닥터 옥토퍼스’ 등에 이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일렉트로’까지 나타나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는다.

이처럼 확장된 세계관과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를 예고한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리즈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월 15일 대한민국 최초 개봉.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