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불똥? '미국 일정 소화' 방탄소년단, MAMA 불참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의 2021년 연말 국내 일정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이 조치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서 공연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12월 국내 일정에도 차질이 예상된다.
방탄소년단이 이 일정을 모두 마치고 귀국하더라도 이번 자가격리 조치에 따라 2021 MAMA 참석도 사실상 불참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의 2021년 연말 국내 일정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발생에 따른 정부 자가격리 조치의 영향을 피하지 못하게 됐다.
정부는 오는 3일부터 2주간 국내에 들어오는 모든 내·외국인은 백신 예방접종 여부에 관계없이 10일간 격리를 해야 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이에 따르면 격리면제서 발급은 장례식 참석, 공무 등에 한하며 기존 해외예방 접종완료자 격리면제서를 발급받았더라도 2주간 격리대상에 해당된다.
이 조치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서 공연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12월 국내 일정에도 차질이 예상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월 27일과 11월 28일에 이어 지난 1일과 2일 미국 LA 소파이스타디움에서 2년 만의 대면 콘서트로 팬들과 마주했다. 이후 방탄소년단은 오는 3일부터 아이하트라디오 '2021 징글볼 투어'에 합류한다.
방탄소년단이 이 일정을 모두 마치고 귀국하더라도 이번 자가격리 조치에 따라 2021 MAMA 참석도 사실상 불참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아직 이와 관련한 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장나라父' 주호성 '배우들에 무릎 꿇고 사과' 무슨 일?
☞ 송혜교, 장기용 옆에서 '입술 쭉' 깜찍 애교
☞ '현빈♥' 손예진 SNS사진에 '오늘도 예쁘네'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 기안84, 다이어트 성공..브이자 턱선에 초콜릿 복근 공개
Copyright©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머 동영상이야" 이정재, 블랙핑크 제니와 美에서..- 스타뉴스
- '장나라父' 주호성 "배우들에 무릎 꿇고 사과" 무슨 일?- 스타뉴스
- 송혜교, 장기용 옆에서 '입술 쭉' 깜찍 애교-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SNS사진에 "오늘도 예쁘네"- 스타뉴스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스타뉴스
- 기안84, 다이어트 성공..브이자 턱선에 초콜릿 복근 공개-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한국어 교사로 바라는 K팝 男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특급전사 특급생일' 방탄소년단 진 팬들 연예인 최초·역대급 생일 서포트 'HAPPY JINDAY' - 스타뉴
- 역대급! 방탄소년단 진 생일 축하 'Jin'Story 전시' 개최 - 스타뉴스
- 'HAPPY JINDAY' 방탄소년단 진 생일 맞아 전 세계 팬들 '따뜻한 나눔'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