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3개월째 열애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이 열애 중이다.
이규혁의 소속사 iHQ 측은 2일 OSEN에 "이규혁과 손담비가 친구로 지내다 열애를 시작한 지는 3개월 정도 됐다"고 밝혔다.
손담비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도 OSEN에 "이규혁 감독과 만남을 갖고 있으며,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를 시작한 건 3개월 정도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이 열애 중이다.
이규혁의 소속사 iHQ 측은 2일 OSEN에 “이규혁과 손담비가 친구로 지내다 열애를 시작한 지는 3개월 정도 됐다”고 밝혔다.
손담비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도 OSEN에 “이규혁 감독과 만남을 갖고 있으며,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를 시작한 건 3개월 정도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손담비와 이규혁이 올해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만남을 계기로 친분이 생겼고, 이후 꾸준히 연락을 주고 받으며 지내다 올해 초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했다.
특히 손담비와 이규혁은 ‘골프’라는 공통 분모가 있었고, 열애 사실을 굳이 숨기지 않으며 지인들도 모두 알고 있을 정도로 알려진 사이다.
한편, 손담비는 2007년 ‘크라이 아이’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미쳤어’, ‘토요일 밤에’, ‘퀸’ 등의 히트곡을 냈고,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드림’, ‘빛과 그림자’, ‘미세스 캅2’,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했다.
이규혁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로, 세계선수권 4회 우승과 여섯 번의 올림픽 참가 기록을 가지고 있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은퇴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
- "13초 만에 추락" 기적은 없었다...'42세' 스키 여제, 끔찍 사고→9일 만에 또 헬기 이송 "흐느끼는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