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슬의생' 배현성, 노희경 라인 든다..'우리들의 블루스' 합류

문지연 2021. 12. 2. 0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배현성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노희경 작가 라인에 든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노희경 극본, 김규태 연출)는 인생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삶에 대한 응원을 담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배현성은 고등학생 '정현' 역으로 분한다.

한편, 배현성이 출연하는 '우리들의 블루스'는 '라이브(Live)', '괜찮아, 사랑이야',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서 최고의 호흡을 보여줬던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신예 배현성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노희경 작가 라인에 든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노희경 극본, 김규태 연출)는 인생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삶에 대한 응원을 담은 드라마.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시고 달고 쓰고 떫은 인생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전한다.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배현성은 고등학생 '정현' 역으로 분한다. 제주 태생의 열여덟 살 고등학생 '정현'은 전교 1,2등을 도맡아 하는 모범생에 부드럽고 섬세한 성격을 지닌 인물. 배현성은 아직 미성숙하지만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의 현실 성장기를 그려내며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2018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데뷔한 배현성은 이후 다수 작품을 통해 주목받았다. 특히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하며 훈훈한 비주얼과 멍뭉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과 시즌 2에서 '장홍도' 역으로 새싹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연이어 화제작에 캐스팅되며 대세 반열에 오른 배현성이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배현성이 출연하는 '우리들의 블루스'는 '라이브(Live)', '괜찮아, 사랑이야',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서 최고의 호흡을 보여줬던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2022년 방송 예정으로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 등이 출연 소식을 알리며 초호화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51세 싱글' 박용우 “탕웨이와..팬티 하나 입고 노출”→“결혼은...”
박소현 “결혼 소식에 지인들 깜짝 놀라”
'장나라父' 주호성 “배우들에 무릎 꿇고 사과”
배기성, 12세 연하 ♥이은비와 잘 사는 줄 알았는데..“이혼 위기 있었다”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