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파격 바디 프로필 공개.. 매력적인 애플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수아가 파격적인 보디 프로필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홍수아가 보디 프로필 사진을 통해 군더더기 없는 아찔한 보디라인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평소 꾸준한 운동을 즐기며 몸매를 가꿔온 홍수아는 이번 보디 프로필에서 명품 개미허리와 탄탄한 허벅지, 매력적인 애플힙을 선보이며 고혹적인 몸매를 뽐내 남심을 설레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홍수아가 파격적인 보디 프로필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홍수아가 보디 프로필 사진을 통해 군더더기 없는 아찔한 보디라인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평소 꾸준한 운동을 즐기며 몸매를 가꿔온 홍수아는 이번 보디 프로필에서 명품 개미허리와 탄탄한 허벅지, 매력적인 애플힙을 선보이며 고혹적인 몸매를 뽐내 남심을 설레게 했다.
특히 홍수아는 올블랙 보디슈트를 소화,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운동 인증샷’을 올리며 운동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온 홍수아는 이번 보디 프로필 사진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워너비 여신’으로 거듭났다.
홍수아의 소속사 글로빅엔터테인먼트는 “홍수아가 평소 골프와 테니스, 피트니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며 꾸준한 자기 관리에 힘써온 데 이어, 영화 ‘감동의 나날’을 촬영하면서는 국가대표 컬링 선수 출신의 보영 역을 맡아 실제 컬링 훈련에도 매진하며 몸매를 가꿔왔다”며, “청순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고혹적인 ‘반전 매력’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남녀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수아는 글로빅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영화 ‘감동의 나날’ 촬영을 최근 마무리했다. 홍수아 주연의 영화 ‘감동의 나날’은 2022년 3월 개봉을 목표로 후반 작업 중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나라父' 주호성, 장문의 사과글 올린 이유 [이슈 리포트]
- 화사 'Guilty Pleasure', 英서 집중 조명…"예술적 성장"
- 레드벨벳 예리, 남심 홀리는 미모 [리포트:컷]
- 개그맨 김철민 결혼, 예비신부 얼굴 공개
- '결혼·임신' 박신혜 "안정 필요한 시기" [전문]
- 황보미의 억울함…'혼인파탄 주장' 점입가경 [이슈 리포트]
- 기안84,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부동산 연대기'
- 한예슬,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 [리포트:컷]
- '40대' 변정수, 나이 무시하는 동안 비주얼 [리포트:컷]
- 김나영, 아이들과 무슨 일이?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