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가을여신? 겨울여신?.."미리 메리 X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가을과 겨울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1일 손나은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문구 없이 단풍잎을 들고 찍은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다른 게시물에는 "미리메리크리스마스"라는 문구와 함께 트리 옆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단풍잎을 들고 가을이 막바지에 다다랐음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가을과 겨울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1일 손나은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문구 없이 단풍잎을 들고 찍은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다른 게시물에는 "미리메리크리스마스"라는 문구와 함께 트리 옆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단풍잎을 들고 가을이 막바지에 다다랐음을 알렸다.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은 "언니두 메리크리스마스", "단풍잎색과 깔맞춤? 어울린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나은은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할 예정이다. '고스트 닥터'는 배경·실력·성격이 상반된 두 의사가 빙의로 인해 영혼과 몸이 하나로 합쳐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