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사 장민호, '드라마' 서울 앙코르 콘서트

최보윤 기자 2021. 12. 1. 16: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 1~ 2일
오는 7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주)에스이십칠 제공

가수 장민호가 새해 맞이 앙코르 콘서트로 따뜻한 신년을 연다. 장민호는 내년 1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1 장민호 단독 투어 콘서트 드라마 : 최종회’를 개최한다.

장민호는 지난 10월 데뷔 24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 호흡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 서울 콘서트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팬들과 함께 열렬한 사랑과 보답을 직접 느끼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장민호는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메들리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공연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 외에도 무대 중간중간 토크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장민호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또한 장민호는 이번 공연을 앞두고 새로운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 : 최종회’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2021 장민호 단독 투어 콘서트 ‘드라마 : 최종회’ 앙코르 공연은 오는 7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