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장원영, 아이즈원에서 아이브로 '재데뷔'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안유진(왼쪽)과 장원영이 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Mnet '프로듀스48' 출신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두 사람은 7개월 만에 아이브로 재데뷔했다.
아이브는 씨스타와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크래비티 등 케이팝 아티스트를 다수 배출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론칭한 걸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6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안유진(왼쪽)과 장원영이 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Mnet '프로듀스48' 출신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두 사람은 7개월 만에 아이브로 재데뷔했다.
아이브는 씨스타와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크래비티 등 케이팝 아티스트를 다수 배출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론칭한 걸그룹이다. 리더 유진과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브는 'I HAVE=IVE'라는 의미를 담아 성장형이 아닌 완성형 그룹의 자신감을 더했다.
아이브의 데뷔 타이틀곡 '일레븐(ELEVEN)'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환상적인 색깔로 물들어 가는 모습을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아이브의 첫 번째 싱글 '일레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잠적' 윤석열, 리더십 시험대…갈등 폭발
- '강원도 발칵' 외국인 유학생 69명 강간 혐의 입건…피해자는 여중생 한 명
- "일상회복, 되돌릴 수 없다"…정면돌파 선택한 정부
-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또 신고가'…전용 84㎡가 45억 원
- 엄동설한에…"양육 힘들어" 4살 딸 도로에 버린 30대 엄마·20대 내연남 '구속'
- 삼성 정기 인사 임박…이재용 '뉴 삼성' 더 또렷해질까
- 이곳은 'BTS 축제'…LA 곱창집에서 '버터' 떼창(영상)
- '50억 클럽' 곽상도, 뇌물죄보다 가벼운 알선수재로 영장
- 민간분양 아파트 사전청약 시작…90% 물량 3~4억 원대
- 손준성,"공수처, 보복성 구속 강행"…영장에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