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고경표 돌파감염에 비상..이정재·이병헌 음성[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우성과 고경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집단 감염에 대한 우려가 다시 높아지고 있다.
30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정우성은 29일 밤 코로나19 확진 통보를 받았다.
정우성과 고경표가 백신 완료에도 불구하고 돌파 감염되면서 연예계가 다시 한번 비상이 걸렸다.
정우성 고경표뿐 아니라 최근 블랙핑크 리사, 펜타곤 키노, 예지원 등이 연달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집단 감염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정우성은 29일 밤 코로나19 확진 통보를 받았다.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지 2주가 지났으나 돌파 감염됐다.
정우성은 최근 제42회 청룡영화상 시상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집단 감염에 대한 우려를 낳고 있는 상황. 정우성은 지난 26일 열린 제42회 청룡영화제에 이정재와 함께 시상자로 나서 류승완 감독에게 트로피를 건넸다. 당시 정우성은 행사장에 오랜 시간 머물지 않았고, 다행히 무대에 함께 오른 이정재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정재는 PCR검사 음성 확인 후 미국 출국 및 고섬어워즈에 참석했다. 류승완 감독을 비롯해 정우성과 동선이 겹치지 않는 청룡영화상 참석자들은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29일 정우성과 광고 촬영을 한 이병헌과 조승우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PCR검사를 받았다. 이병헌은 30일 오후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조승우는 이날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고경표도 백신 접종을 완료했지만 돌파 감염으로 인해 스케줄을 취소하고 자가 격리 중인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 인해 그가 출연 중인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의 촬영도 중단됐다. ‘서울대작전’은 지난 8월에도 스태프 가운데 확진자가 발생해 촬영을 중단한 바 있다.
정우성과 고경표가 백신 완료에도 불구하고 돌파 감염되면서 연예계가 다시 한번 비상이 걸렸다. 정우성 고경표뿐 아니라 최근 블랙핑크 리사, 펜타곤 키노, 예지원 등이 연달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집단 감염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적' 이준석, 대선후보 윤석열과 정면충돌…사상초유
- 김기현 "이준석 술 많이 마셨다고, 헤매고 있는 듯"
- (영상)지나던 女를 선로로 '확'…승강장 '묻지마 밀치기'
- '싹 바뀐' 제네시스G90, S-클래스와 '회장님 세단' 최강자 승부
- 외국인 유학생 70여명, 여중생 1명 집단 성폭행 '입건'
- 김어준, 김건희 등판 두고 "미룰 일 아냐…주목도 높아질 것"
- "에, 그, 저"·"남자 박근혜"…윤석열 맹공한 정청래
- “나 찍었냐” 때리고 폰 부쉈다… ‘징맨’ 황철순 또 폭행혐의
-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계산대 4개 추가…아미 고마워요!" [BTS LA 현장]
- "진짜 힘든게 뭔지 보여줄게"…간호사 '태움'은 계속 현재진행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