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김현주→류경수 '지옥' 미공개 스틸컷 [DAY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지옥' 미공개 스틸 컷을 대방출했다.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지옥'이 넷플릭스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전 세계에 K-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지옥’이 넷플릭스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전 세계에 K-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난데없이 지옥행 고지를 받고 잔인하게 불타 죽는 사람들의 모습은 전 세계를 신선한 충격에 빠지게 만들기 충분했다. 모두가 공감할 ‘죽음’과 ‘지옥’, 그 속에서 드러나는 다양한 인간 군상을 통해 “인간다움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통렬한 질문을 던진 ‘지옥’에 많은 이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넷플릭스는 ‘지옥’ 미공개 스틸 컷을 방출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혼란에 휩싸인 세상에서 팽팽하게 대립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다. “모든 것은 신의 의도”라며 더욱 정의롭게 살 것을 설파하던 정진수(유아인 분) 의장과 그의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 진경훈(양익준 분) 형사, 새진리회의 진실을 밝힐 단 하나의 기회를 두고 팽팽하게 맞서는 민혜진(김현주 분)변호사와 배영재(박정민 분) PD의 모습부터 놀라운 반전을 선사한 이동욱(김도윤 분), 새진리회를 새로이 이끄는 2대 의장 김정칠(이동희 분), 적대적인 사람들에 둘러싸인 유지 사제(류경수 분)의 모습까지, 자신의 신념을 쫓아 끊임없이 부딪히는 이들의 이야기가 시선을 끈다.
충격적인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지옥’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성재와 첫 촬영부터… 잠 못 이뤘다”
- “장난해?” 인순이 분노, 히든미션에 독설 (헬로트로트)
- ‘애셋맘’ 선예 10년만에 가수 컴백…속마음 고백 (엄마는 아이돌)
- 강지영 심경고백 “머릿속 하얘져, 펑펑 울며 죄송하다고”
- 오은영 눈물, 10년 전 상담한 가족 사연에 ‘격한 감정’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