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기업인을 위한 서경 송년음악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는 '제23회 기업인을 위한 서경 송년음악회'가 오는 12월 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립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기업과 국가 발전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기업인과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돼준 그 가족의 노고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임인년(壬寅年) 새해의 희망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 자리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어우러지는 화합의 무대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는 ‘제23회 기업인을 위한 서경 송년음악회’가 오는 12월 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립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기업과 국가 발전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기업인과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돼준 그 가족의 노고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임인년(壬寅年) 새해의 희망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 자리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어우러지는 화합의 무대입니다.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류성규)와의 협연으로 소프라노 오신영, 바리톤 박정민, 테너 정주영, 팝페라 콰르텟 디에스가 함께하며 가수 바비킴·백지영·라붐 등 국내 정상급 음악인들이 출연합니다.
◇일시=2021년 12월 7일(화) 오후 7시 30분
◇장소=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출연=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류성규), 소프라노 오신영, 바리톤 박정민, 테너 정주영, 팝페라 콰르텟 디에스, 바비킴, 백지영, 라붐
주최 : 서울경제신문
주관 : SEN 서울경제TV
후원 :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두산그룹, S-OIL, KT&G
송주희 기자 sso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이 1위가 아니었어…‘명품 계급’ 꼭대기는 무슨 브랜드?
- 의식 잃은 아이 안고 울던 엄마…택시기사가 살렸다 [영상]
- 주식 불안한데 은행 가볼까…4% 적금·2% 예금의 귀환
- 김혜경, 과잉취재 논란에 '국민들 현명…요즘 별로 걱정 않는다'
- [단독] 삼성전자, 승진 연한·직급노출 없애 파격 발탁…자율·유연 근무 확대도
- '조합원 모두 신불자 된다'…둔촌주공 또 다른 갈등 왜? [집슐랭]
- [영상] 여의도 '더현대서울' 매장 천장 '와르르'…3명 경상
- 노태우 유산 ‘곰돌이 담요’…노소영 “따스하고 든든”
- '이게 K 방역이냐, 현 정부 실망'…백신패스 뿔난 고2 학생
- 이재명 측근 최배근, 조동연·이수정 사진 올리고 '차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