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 홍보대사에 '손흥민·조소현' 선수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A생명(대표 피터 정)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구단 소속 손흥민 선수와 조소현 선수를 AIA생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30일 밝혔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AIA그룹은 토트넘 구단과 오랜 기간 성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면서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두 선수가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에 대한 신념을 갖고, 몸소 실천하는 모습이 고객들에게 좋은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IA생명(대표 피터 정)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구단 소속 손흥민 선수와 조소현 선수를 AIA생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30일 밝혔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AIA그룹은 토트넘 구단과 오랜 기간 성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면서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두 선수가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에 대한 신념을 갖고, 몸소 실천하는 모습이 고객들에게 좋은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흥민 선수는 “더 건강하고, 더 오래, 더 건강한 삶을 추구하자는 AIA그룹 메시지는 매일 축구를 하며 살아가는 저에게도 매우 중요한 자극이 됐다”면서 “앞으로 AIA 홍보대사로서 많은 분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소현 선수도 “치열한 승부의 세계 속에서도 늘 마음속에 새겼던 건강한 삶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의 소중함에 대해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차량용 반도체' 만든다
- [스페셜리포트]삼성 QD OLED 양산...韓 OLED 독주 발판
- [전자신문 대개편]'보는 맛' '읽는 맛' '생각하는 맛' 살렸다
- '매트릭스''스파이더맨''킹스맨'…"12월만 기다렸다"
- '오미크론' 공포에 코스피 2840선 붕괴…연중 최저
- SK머티리얼즈, 세종 PR 신공장 내년 1분기 가동
- 국내 발전용 연료전지 설비 세계 최초 700MW 돌파…청정수소 전환도 속도 내야
- '오미크론' 변이에 2차 백신전쟁 시작됐다
- 우주 기원 찾을 18개 '금빛 거울' 펼쳐진다
- 바비톡, 이베이 출신 CMO 영입…사업 다각화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