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X전소민 워맨스 오늘 본격화" (쇼윈도:여왕의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윤아와 전소민이 다시 만난다.
29일 첫 방송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에서는 하나의 실타래로 엮인 한선주(송윤아 분), 신명섭(이성재 분), 윤미라(전소민 분)의 묘한 관계성이 담겼다.
이날 '쇼윈도:여왕의 집' 1회에서는 여수에서 시작된 한선주·신명섭·윤미라의 운명의 소용돌이가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첫 방송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에서는 하나의 실타래로 엮인 한선주(송윤아 분), 신명섭(이성재 분), 윤미라(전소민 분)의 묘한 관계성이 담겼다.
이날 ‘쇼윈도:여왕의 집’ 1회에서는 여수에서 시작된 한선주·신명섭·윤미라의 운명의 소용돌이가 그려졌다. 신명섭의 새로운 브랜드 론칭 패션쇼를 위해 여수를 찾은 세 사람. 바쁜 신명섭을 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던 한선주와 윤미라는 새로운 인연으로 엮였고, 이별을 결심했던 신명섭과 윤미라는 서로 헤어질 수 없는 사이임을 깨달았다. 이에 한선주·신명섭 부부와 윤미라가 뗄 수 없는 관계로 얽히며 폭풍 같은 전개를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30일 ‘쇼윈도:여왕의 집’ 2회 방송을 앞두고, 한선주와 윤미라의 재회를 담은 스틸 컷이 공개됐다. 이는 한선주가 활동 중인 사교모임 퀸즈 클럽을 찾은 윤미라를 포착한 것으로, 한선주의 세계에 들어간 윤미라가 앞으로 어떤 균열을 일으킬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먼저 다시 만난 윤미라가 반가운 듯 환하게 웃는 한선주가 눈길을 끈다. 여수 여행 중, 윤미라가 자신의 남편 신명섭의 내연녀인 줄도 모르고 많은 도움을 받았던 한선주. 그러나 연락처도 주지 않고 떠난 윤미라였기에 그 도움에 보답할 길을 찾지 못했던 그녀였다. 이에 한선주는 의외의 장소에서 다시 만난 윤미라를 더욱 반갑게 환영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상처받은 듯한 표정의 윤미라와 그녀의 손을 잡고 이끄는 한선주가 담겨있다. 또한 한선주는 자신의 스카프로 윤미라의 옷을 닦아준다. 마지막으로 윤미라를 지켜주는 듯 앞에 서서 누군가를 향한 분노의 눈빛을 보내는 한선주에게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여왕 한선주의 세계에 윤미라가 들어왔다. 과연 윤미라는 어떻게 한선주가 있는 퀸즈 클럽에 가입하게 된 것일까. 또 한선주가 윤미라를 지켜주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제작진은 “2회부터 한선주와 윤미라의 워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들이 서로에게 끌리는 이유는 무엇일지, 또 더욱 깊어지는 관계가 앞으로 어떤 사건으로 이어질지 주목하며 2회를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쇼윈도:여왕의 집’ 2회는 3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국내 OTT 웨이브(wavve)에서도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성재와 첫 촬영부터… 잠 못 이뤘다”
- “장난해?” 인순이 분노, 히든미션에 독설 (헬로트로트)
- ‘애셋맘’ 선예 10년만에 가수 컴백…속마음 고백 (엄마는 아이돌)
- 강지영 심경고백 “머릿속 하얘져, 펑펑 울며 죄송하다고”
- 오은영 눈물, 10년 전 상담한 가족 사연에 ‘격한 감정’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