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다는 생숙 또 나온다..'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시장에서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뜨겁다.
이달 중 현대엔지니어링이 부산 해운대에 생활숙박시설인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의 추가 공급을 알려 이목이 쏠린다.
특히 이 단지는 편리한 도시생활과 쾌적한 해변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해운대에 들어선다는 점과 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어서 해변 갈 수 있고 해운대 인프라 누릴 수 있어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부동산 시장에서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뜨겁다. 아파트 가격이 치솟은 데다 청약 문턱이 높아지면서 틈새상품인 생활숙박시설로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어서다. 이달 중 현대엔지니어링이 부산 해운대에 생활숙박시설인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의 추가 공급을 알려 이목이 쏠린다.
특히 이 단지는 편리한 도시생활과 쾌적한 해변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해운대에 들어선다는 점과 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실제 단지는 해운대가 자랑하는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이 도보 4분거리에 자리한 역세권 단지로 광안대교, 장산터널 등이 인접해 부산 시내외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해운대 시외버스 터미널, 부산울산고속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또 센텀시티 및 마린시티와 접해 있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 전당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해운대 해변을 도보로 이용할 수 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내 집 앞 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 동백섬, 송림공원 등 녹지시설도 가까워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힐스테이트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가 곳곳에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는 우선 펜트하우스 타입부터 소형타입까지 다양한 평면을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 41층 초고층으로 조성돼 조망권이 뛰어나며, 내부에는 파노라마 오션뷰 설계를 도입해 해운대 해변과 부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일부타입 제외). 여기에 내부 설계로는 드레스룸, 팬트리, 발코니 등을 도입(일부타입 제외),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넓혀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품격 높은 부대시설도 돋보인다. 지하 1층에는 씨어터룸, 프라이빗 스파, 스크린 골프 시설이 마련되며, 지상 3층엔 피트니스를 비롯해 멤버스 라운지, 프라이빗 비지니스 센터 등을 구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최상층에는 루프탑 가든, 인피니티 풀, 스카이 라운지, 옥상정원 등을 도입한다.
컨시어지 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라운지로비, 카셰어링, 케이터링, 가든파티, 하우스키핑 서비스(일부 서비스 변경 가능) 등을 준비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의 분양홍보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마련되며,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이승현 (e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적' 이준석, 대선후보 윤석열과 정면충돌…사상초유
- 김기현 "이준석 술 많이 마셨다고, 헤매고 있는 듯"
- (영상)지나던 女를 선로로 '확'…승강장 '묻지마 밀치기'
- "에, 그, 저"·"남자 박근혜"…윤석열 맹공한 정청래
- 외국인 유학생 70여명, 여중생 1명 집단 성폭행 '입건'
- 김어준, 김건희 등판 두고 "미룰 일 아냐…주목도 높아질 것"
- 與, 1주택자 이어 다주택자 양도세 경감도 검토.."거래절벽 풀릴까"
- “나 찍었냐” 때리고 폰 부쉈다… ‘징맨’ 황철순 또 폭행혐의
- BTS 팬들, 할리우드 대로에도 집결…200m 대기줄 진풍경 [BTS LA 현장]
- (영상) 피눈물 흘린 아이의 그림… 명문대생 과외 선생의 두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