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소년美+꾸러기 매력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WONHO)가 청량한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2시에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2022년 시즌 그리팅 '피시스 오브 메모리(PIECES OF MEMOR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청량한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2시에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2022년 시즌 그리팅 '피시스 오브 메모리(PIECES OF MEMOR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가벼운 반팔부터 터틀넥, 셔츠 등 각 계절에 맞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자체 발광 비주얼을 뽐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 카메라, 풍선껌, 얼굴 스티커 등 귀여운 소품들을 이용해 장난꾸러기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원호의 다채로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는 싱그러운 소년미를 더욱 극대화하며 시즌 그리팅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원호의 2022년 시즌 그리팅 '피시스 오브 메모리'는 원호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코로나 19로 인해 팬들을 만나지 못한 상황에서 원호가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가 담겨 있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를 비롯해 다이어리, 스티커 세트, 포스트 카트 및 폴라로이드 세트, 포스터 캘린더, 메이킹 DVD 등 풍성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30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2월 14일 오후 6시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원호는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