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정우성도 돌파 감염.."확진 통보받고 자가격리"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경표에 이어 정우성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정우성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30일 이데일리에 "정우성이 지난 29일 밤 코로나19 확진 통보를 받고 현재 자가격리 중"이라며 "추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우성, 고경표를 비롯해 최근 블랙핑크 리사, 펜타곤 키노, 배우 예지원, 고경표 등 가수 및 배우들이 잇달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연예계에 코로나19 공포가 다시 확산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우성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30일 이데일리에 “정우성이 지난 29일 밤 코로나19 확진 통보를 받고 현재 자가격리 중”이라며 “추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정우성은 이미 화이자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에서 돌파 감염됐다.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전날 광고 촬영을 앞두고 자가검사키트로 검사를 실시했을 땐 음성이 나왔고,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한 번 더 진행한 상황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정우성 씨와 미팅에 참석한 관계자 중 한 명이 무증상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뒤 PCR 검사 결과가 나왔고, 그 결과 양성이 나왔다. 광고 촬영에 앞서 개인 차량 대기 중 소식을 전해 받고 곧바로 귀가조치했다”고 경위를 설명했다.
같은 날 배우 고경표도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 촬영 중 확진 판정을 받았다. ‘서울대작전’은 이 여파로 스태프가 확진된 지난 8월에 이어 현재 또 다시 촬영을 중단한 상태다. 고경표 역시 정우성과 마찬가지로 화이자 2차 백신 접종을 마친 상태에서 돌파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최근까지도 정우성과 접촉한 절친인 배우 이정재는 음성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재는 이미 지난 27일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제31회 고담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 바 있다.
한편 정우성, 고경표를 비롯해 최근 블랙핑크 리사, 펜타곤 키노, 배우 예지원, 고경표 등 가수 및 배우들이 잇달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연예계에 코로나19 공포가 다시 확산되고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주택자 양도세 낮춘 與...다주택자 경감 카드도 만지작
- 김기현 "이준석 술 많이 마셨다고, 헤매고 있는 듯"
- (영상)지나던 女를 선로로 '확'…승강장 '묻지마 밀치기'
- "에, 그, 저"·"남자 박근혜"…윤석열 맹공한 정청래
- 외국인 유학생 70여명, 여중생 1명 집단 성폭행 '입건'
- 김어준, 김건희 등판 두고 "미룰 일 아냐…주목도 높아질 것"
- '여기까지' 이준석, 사퇴설 확산에 野 수습 '안간힘'
- '30대 워킹맘 과학자' 발탁한 이재명…키워드는 '청년'·'미래'(종합)
- BTS 팬들, 할리우드 대로에도 집결…200m 대기줄 진풍경 [BTS LA 현장]
- (영상) 피눈물 흘린 아이의 그림… 명문대생 과외 선생의 두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