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 석세스어워드 '트로트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우승자인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트로트 대상'을 수상했다.
양지은은 "2021 서울 석세스 어워드 문화부문 트로트가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활동하는 가수 양지은이 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양지은이 영예의 트로트 대상을 수상한 서울석세스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국내 여러 분야에서 공을 인정받은 인물들이 참여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우승자인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트로트 대상’을 수상했다.
양지은은 지난 29일 남산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1 서울석세스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양지은은 ‘트로트 대상’을 수상하며 ‘트롯 퀸’으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또한 축하 무대에서 데뷔곡인 ‘사는 맛’까지 열창했다.
양지은은 “2021 서울 석세스 어워드 문화부문 트로트가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활동하는 가수 양지은이 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양지은이 영예의 트로트 대상을 수상한 서울석세스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국내 여러 분야에서 공을 인정받은 인물들이 참여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한편 양지은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TV조선 ‘금요일은 밤이 좋아’ 등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텔방서 여성 5명과 동시 ‘맞선’… “여기가 술집이냐”
- 윤석열 ‘2%P 패배’ 길 가고 있다
- [단독]반성문 물량공세·심신미약 주장해 형량깎은 ‘변호사 이재명’
- 이수정-조동연 사진 ‘차이점은?’ 글 논란
- 우즈 “다리 절단할 뻔… 이제 풀타임은 못 뛸 듯”
-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고발단체 “이 후보 측 조작설은 거짓말” 추가 고발
-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상의 탈의…식스팩 눈길
- 이준석, 선대위 일정 전면취소…윤석열 캠프와의 ‘내홍’ 격화
- 툭하면 잠수타고 딴 남자 만나는 여친… “진짜 미칠 노릇”
- 이수정 “이재명, 교제 살인을 데이트폭력이라 해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