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 사회복지기관 80여 곳에 김치 10톤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30일 한국지엠 부평 본사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21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인천 지역 80여 곳 사회복지기관에 김치 10톤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장 김치 전달식에는 한마음재단 카허 카젬(Kaher Kazem) 이사장과 윤명옥 사무총장을 비롯해 한국지엠 협신회 문승 회장, 신정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본부장 및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장 김치 전달식에는 한마음재단 카허 카젬(Kaher Kazem) 이사장과 윤명옥 사무총장을 비롯해 한국지엠 협신회 문승 회장, 신정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본부장 및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했다.
윤명옥 한마음재단 사무총장은 "김장김치 나눔은 한국지엠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동절기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라며 "한국지엠과 협력업체 임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김장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지엠 협신회 문승 회장도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며 "한국지엠과 협력사가 힘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지엠과 협력사가 함께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찾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매년 동절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05년 설립 이래 올해까지 포함해 총 275톤의 김장김치를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CBS노컷뉴스 김승모 기자 cn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급작스런 일정 취소…윤석열과 갈등에 사퇴설까지
- 재택치료 계속 거부시 입원?…당국 "강제화 가능해"
- 손학규 "미친놈 아냐? 조롱 받더라도…닥치고 대통령제 폐지"
- 윤호중 "尹, 소상공인 50조 공언했는데…지역화폐 반대 앞뒤 안 맞아"
- 이수정 "이대남이 겪는 불공평 고쳐야…이준석과 대화 꼭 필요"
- '민주당 당원게시판' 잠정 폐쇄에 갑론을박[이슈시개]
- 유명인 초상·성명, 재산적 가치 이제 법으로 보호
- 위중증 663명 '역대 최다'…서울 병상가동률 91%(종합)
- 거북이 고기 나눠먹다가…섬주민 7명 사망한 사연
- "北 가고 싶다"는 교육청 웹툰…사과문 발표에도 '싸늘'[이슈시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