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저소득 가정에 김장김치 500kg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카드가 저소득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갔다.
30일 우리카드는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과 임직원 20명이 함께 창신 2동 소재 저소득층 100가구에 김장김치 50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리카드는 지난 2018년부터 창신 2동과 1사 1동 결연을 맺으며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재용 수습 기자] 우리카드가 저소득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갔다.
30일 우리카드는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과 임직원 20명이 함께 창신 2동 소재 저소득층 100가구에 김장김치 50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리카드는 지난 2018년부터 창신 2동과 1사 1동 결연을 맺으며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중복을 맞아 서울 강서구 독거노인 250명에게 삼계탕을 제공했다.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앞으로도 주민의 주거, 환경,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맞춤 지원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와 한파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우리카드 임직원의 마음을 모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겨울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재용 수습 기자(j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
- "그룹사운드 붐 이끈 록그룹 1세대"…'히식스' 조용남, 별세
- 러 외무장관 만난 北 최선희 "김정은, 핵 강화 노선 바꾸지 않을 것 확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