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인도에서 MV 조회수 10%·美까지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신곡 '러시아워(Rush Hour)'로 인도, 아메리카 대륙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0일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러시아워'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48주차 집계 기간 (11월 21일 ~ 11월 28일) 동안 1085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케이팝 레이더가 분석한 국가별 유튜브 조회수에 따르면 지난 일주일간 발생한 1990만 건 중 인도가 10.1%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신곡 ‘러시아워(Rush Hour)’로 인도, 아메리카 대륙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0일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러시아워’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48주차 집계 기간 (11월 21일 ~ 11월 28일) 동안 1085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공개 하루 만에 500만, 약 3일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케이팝 레이더가 분석한 국가별 유튜브 조회수에 따르면 지난 일주일간 발생한 1990만 건 중 인도가 10.1%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어 한국이 9.5%, 멕시코가 5.8%, 이라크가 5.4%, 미국이 4.8%의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아시아를 넘어 아메리카 대륙까지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는 그룹” 이라며 “국내와 글로벌 팬심을 모두 사로잡은 대세 아이돌” 이라고 밝혔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전지현, 드라마 회당 출연료 보니…“여배우 중 업계 최고”
- 김혜수·유해진 결별 10년만에 '타짜'로 재회
- 김종국 “유일한 부모님 재산 재개발 아파트, 형에게 주기로”
- 60세 결혼 한비야, 네덜란드 남편 공개.."결혼식도 생활비도 반반"
- 우즈 “에베레스트는 포기했지만, 필드는 반드시 복귀”
- 성인잡지 맥심 “인생은 X스” 지하철 난동 여성 공개 섭외
- 슈퍼카 17대 가진 30대男 “카페·모텔서 생활…車박물관 만들 것”
- 루이뷔통 최초 흑인 수석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 사망
- 샘 오취리 활동 재개헸지만…여론 여전히 싸늘
- 슈왈제네거 가정부 혼외자, 아버지 젊은 시절 근육질 몸매 ‘자랑’...“부전자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