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 유·초등 수학교재 '더 그림책 매쓰'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 키즈스콜레'는 수학 개념을 재미있는 이야기로 접할 수 있는 수학 그림책 '더 그림책 매쓰'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더 그림책 매쓰는 4세부터 7세 유아를 위한 수학교재다.
스토리북은 저명한 유아 수학교육 전공 교수 자문을 통해 수, 연산, 공간과 도형 등 총 6가지의 수학 기본 개념을 20권에 걸쳐 이야기로 설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그림책 매쓰는 4세부터 7세 유아를 위한 수학교재다. 도서 40권과 구성품 10종이 포함돼 놀이성을 강조한 홈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스토리북은 저명한 유아 수학교육 전공 교수 자문을 통해 수, 연산, 공간과 도형 등 총 6가지의 수학 기본 개념을 20권에 걸쳐 이야기로 설명한다.
플레이북은 다양한 이야기와 캐릭터가 등장하는 8권으로 구성된 문제 해결 워크북으로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그림카드, 숫자카드, 모양조각, 화폐를 주제로 한 플레이키트 4종과 숫자와 쌓기를 배울 수 있는 나무 블록 2종, 숫자 포스터 및 독서 차트, 그림 딱지로 이뤄진 차트 3종, 플레이 가이드북 등 총 10종의 구성품이 있어 놀이를 통해 수학을 익힐 수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일상생활과 수학의 연계성을 강조한 교재로, 수학에 스토리와 놀이를 더해 수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집에서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부모들이 가이드라인에 따라 아이의 학습을 지원한다면 홈스쿨링을 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kazzy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까지' 이준석, 사퇴설 확산에 野 수습 '안간힘'
- 수능 수학 1등급 89%가 이과 예상…문과 초비상
- 방탄소년단 "힘들고 슬픈 2년 보내고 우리 자리로 돌아와"(종합)
- 김어준, 김건희 등판 두고 "미룰 일 아냐…주목도 높아질 것"
- 유인태 “김종인, 그 양반이 킹메이커? 尹 캠프 흉가 아냐”
- 與현근택 “이수정, 솔직하게 국회의원 한번 하고 싶다고 해라”
- 장우진-임종훈, 세계선수권 남자복식 은메달..."다음엔 꼭 금메달"
- '30대 워킹맘 과학자' 발탁한 이재명…키워드는 '청년'·'미래'(종합)
- 발롱도르 놓친 호날두, 프랑스풋볼 편집장 비난..."그는 거짓말쟁이"
- '아줌마 군단 12명이 5잔' 손님 얼굴 공개한 카페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