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KFC, 달고나비스켓 한정 출시 外

김동현 2021. 11. 30. 13:4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KFC가 달고나를 이용한 '달고나비스켓'을 한정 출시했다.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에피소드에도 등장한 바 있는 KFC의 비스켓은 현재까지,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로 그 동안 다양한 모습으로 재탄생 된 바 있다.이번에 새롭게 나온 달고나비스켓은 달고나의 맛과 향을 비스켓으로 재현한 제품이다. 풍미 가득한 부드러운 비스켓에 달고나 특유의 달콤한 맛과 색깔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교촌에프앤비가 경기도로부터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교촌은 경기도 지역 내 아동 후원과 나눔 문화 확산 등 결연 사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2002년부터 지난 20년 간 교촌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아동들의 행복한 삶과 올바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후원 사업을 통해 경기도 지역 내 아동들이 안정적으로 삶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버거킹이 고소하고 바삭한 '어니언링'을 리뉴얼해 선보인다.새로워진 '어니언링'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개당 크기 및 중량은 약 2배 늘어나고, 양파 함량 또한 기존 대비 2배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더욱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도록 반죽 또한 업그레이드했다. 버거킹은 어니언링 외에도 100% 국내산 치킨으로 만든 '너겟킹', 알싸한 청양고추를 추가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운맛을 더한 '앵그리 너겟킹'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