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겨울에도 건강관리..라이프월릿 '겨울맞이 걷기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DS(대표 김중원)가 건강관리플랫폼 '라이프월릿'에서 연말을 맞아 1일부터 겨울맞이 걷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김중원 NDS 대표는 "앞으로도 라이프월릿을 통해 헬스케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컨텐츠 추가제공 및 기능개발로 사용자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DS(대표 김중원)가 건강관리플랫폼 '라이프월릿'에서 연말을 맞아 1일부터 겨울맞이 걷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12월 1일부터 21일까지 총 3주간 진행한다. 라이프월릿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14일을 매일 7500걸음을 걷는다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농심 너구리 캐릭터가 들어간 필로우 쿠션도 받을 수 있다.
사용자는 라이프월릿의 '목표 걸음 수 설정'기능을 통해 7500걸음을 목표로 설정하고 매일 어느정도 걸었는지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NDS 관계자는 “라이프월릿 건강뉴스에 따르면 하루 7500보를 걷는 사람들은 하루 2700보 정도를 걷는 사람들보다 사망 위험이 약 40% 낮다고 한다”며 “활동량이 적어지는 추운 겨울을 맞아 사용자의 건강을 되돌아보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NDS는 오는 6일부터 라이프월릿을 통해 유투바이오의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체험단 모집도 진행할 계획이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장내미생물검사 2회와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2개월분을 무료 제공받는다.
김중원 NDS 대표는 “앞으로도 라이프월릿을 통해 헬스케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컨텐츠 추가제공 및 기능개발로 사용자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상자산 2023년부터 과세한다…조세소위 통과
- [스페셜리포트]삼성 QD OLED 양산...韓 OLED 독주 발판
- 코로나 확진자 '재택치료' 기본...방역패스 확대·사적모임 제한은 유보
- '오미크론' 공포에 코스피 2840선 붕괴…연중 최저
- 프라이빗테크놀로지-포스코인터내셔널, 제로 트러스트 기반 클라우드 네트워크 서비스 계약
- SK머티리얼즈, 세종 PR 신공장 내년 1분기 가동
- 국내 발전용 연료전지 설비 세계 최초 700MW 돌파…청정수소 전환도 속도 내야
- '오미크론' 변이에 2차 백신전쟁 시작됐다
- 우주 기원 찾을 18개 '금빛 거울' 펼쳐진다
- 바비톡, 이베이 출신 CMO 영입…사업 다각화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