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2학년도 대입 파이널 온·오프라인 정시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12월 16일 오후 7시 의왕시 평생학습관에서 '2022학년도 대입 파이널 온·오프라인 정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정시설명회는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방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선착순 사전신청자 99명에 한해 현장 방청으로 진행되며, '의왕시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의왕)=박준환 기자]의왕시(시장 김상돈)가 12월 16일 오후 7시 의왕시 평생학습관에서 ‘2022학년도 대입 파이널 온·오프라인 정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정시설명회는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방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선착순 사전신청자 99명에 한해 현장 방청으로 진행되며, ‘의왕시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설명회 1부에서는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가 ‘2022학년도 정시 합격점수 예측 및 전략방향’을, 2부에서는 장문성 종로학평개발원장이 ‘수능 영역별 점수에 따른 정시 지원전략(과목별 가중치 중점 적용)’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선착순 사전신청자는 12월 6일 0시부터 의왕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하며, 전화신청은 12월 9일 9시부터 의왕시청 학교지원팀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市는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수험생을 위한 유튜브 시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설명회와 설명회 만족도 조사에 모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 온라인 대입합격 예측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참여방법은 市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돈 시장은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입 전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의왕시의 미래인 수험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한 힘찬 첫걸음을 내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전지현, 드라마 회당 출연료 보니…“여배우 중 업계 최고”
- 김혜수·유해진 결별 10년만에 '타짜'로 재회
- 김종국 “유일한 부모님 재산 재개발 아파트, 형에게 주기로”
- 60세 결혼 한비야, 네덜란드 남편 공개.."결혼식도 생활비도 반반"
- 우즈 “에베레스트는 포기했지만, 필드는 반드시 복귀”
- 성인잡지 맥심 “인생은 X스” 지하철 난동 여성 공개 섭외
- 슈퍼카 17대 가진 30대男 “카페·모텔서 생활…車박물관 만들 것”
- 루이뷔통 최초 흑인 수석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 사망
- 샘 오취리 활동 재개헸지만…여론 여전히 싸늘
- 슈왈제네거 가정부 혼외자, 아버지 젊은 시절 근육질 몸매 ‘자랑’...“부전자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