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매일 선착순 3000명 '1만원 타임쿠폰'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영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중소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우선 12월 1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해피투게더 타임쿠폰'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위한 대한민국 대표홈쇼핑으로 도약"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공영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중소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해피투게더 타임쿠폰’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웹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각 1500장씩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7일이며, 최종 결제가 기준 2만원 이상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을 이미 발급받았을 경우, 유효기간인 7일이 경과한 후 다시 발급 받을 수 있다. 무형상품, 여행·예약 상품, 순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공영홈쇼핑은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12월 한 달 간 첫 구매 시 20%,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함께하는 첫걸음 할인’ 이벤트도 지속한다.
공영홈쇼핑에서 구매한 이력이 없을 경우 참여할 수 있으며, 방송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연간 누적 주문 횟수 별로 최대 2만원까지 적립금을 제공하는 ‘2021 함께한 발걸음적립’ 이벤트도 26일까지 실시한다.
박여명 마케팅팀 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중소기업에게 희망을, 소비자에게 기쁨을 드리는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TV홈쇼핑사 중 유일한 공공기관인 공영홈쇼핑이 ‘중소기업을 위한 대한민국 대표홈쇼핑’으로서 국내 많은 중소기업들과 함께 지속 성장, 상생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으로 몰리는 '돈'…빚투 종말 맞나
- ‘이재명 사람’ 최배근, 조동연·이수정 사진 올리고 “차이는?”
- '여기까지' 이준석, 사퇴설 확산에 野 수습 '안간힘'
- '아줌마 군단 12명이 5잔' 손님 얼굴 공개한 카페 '논란'
- 윤석열 "자칭 킹메이커(김종인)에 왜 휘둘리나" 지적에…
- 자산버블 붕괴 징조일까, 금리인상 일시적 영향일까
- '축구의 신' 메시, 개인 통산 7번째 발롱도르 수상...2위 레반도프스키
- 윤석열, 1시간 지각 후 40분 '토크'…청년들에 "많이 늦어 미안"
- 김혜경 "배우자 취재? 상처될 수 있지만…걱정 안해"
- 86% 할인 구매한 패딩, 사은품은 주머니 속 '모텔 물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