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제14회 그린하우징 어워드] 국토부장관상 'DL이앤씨'·환경부장관상 'DK아시아·DK도시개발' 영예 안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친환경 주거문화 창달의 산실 '2021 그린하우징 어워드'가 12개 부문에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2021 그린하우징 어워드 심사위원단(위원장 고성수)은 업체들이 제출한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발전 및 친환경녹색건설 에 대한 기여도·인지도 등을 합산해 총 12개사를 수상업체로 결정했습니다.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와 환경부가 후원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친환경 주거문화 창달의 산실 ‘2021 그린하우징 어워드’가 12개 부문에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국토교통부장관상에는 DL이앤씨, 환경부장관상에는 DK아시아·DK도시개발을 각각 선정했습니다.
브랜드대상에는 현대건설, 그린커뮤니티대상에는 GS건설, 프리미엄주거서비스대상에는 포스코건설이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한 그린스마트대상은 대우건설, 그린디자인대상은 롯데건설, 그린에코대상은 SK에코플랜트, 프리미엄하우징대상은 금호건설, 그린주거복지대상은 부영주택이 차지했습니다. 이와 함께 고객만족대상은 대방건설, 그린도시재생 특별상은 인천 서구가 각각 받았습니다.
2021 그린하우징 어워드 심사위원단(위원장 고성수)은 업체들이 제출한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발전 및 친환경녹색건설 에 대한 기여도·인지도 등을 합산해 총 12개사를 수상업체로 결정했습니다.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와 환경부가 후원합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흙수저 부담스러워요" 이재명 감성 터치는 2030 어필 전략
- 60세에 결혼한 한비야 "남편과 모든 비용은 반반으로"
- [단독] 송혜교·전지현, 회당 출연료 2억 원대...'안방극장 투톱'
- 댄서 아이키 "연구원 남편, 사기 결혼 당했다고..." 무슨 일?
- 응원과 좌절 사이...'윤석열과 손잡은 이수정' 바라보는 엇갈린 시선
- 이집트 진출 노리는 K9 자주포… '제2의 천궁' 되나
- '패싱 논란' 이준석 일정 돌연 취소… 당대표직 사퇴 '중대 결심' 가나
- "이재명의 '이남자' 공략, 의아하다... '이여자' 과소평가 말라"
- 우유는 왜 '캔'이 아닌 '종이팩'에 담을까
- “영화 속 여자 연애 이야기 조심스러워 할 필요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