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오늘(30일) 새 미니앨범 '피치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카이가 오늘(30일) 새 미니앨범 '피치스(Peaches)'로 컴백한다.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피치스'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피치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카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피치스'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피치스’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피치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특히, 타이틀 곡 ‘피치스’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보내는 로맨틱한 순간을 달콤한 복숭아에 빗대어 표현, 낙원 같은 둘만의 공간에서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사랑에 빠진 기분을 바닐라 맛에 비유한 ‘바닐라(Vanilla)’, 강렬한 로우톤 보컬이 매력적인 ‘도미노(Domino)’, 직설적인 표현법이 돋보이는 ‘컴 인(Come In)’,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자는 가사의 ‘투 비 어니스트(To Be Honest)’, 혼자이고 싶으면서도 누군가 자신을 알아주길 바라는 상반된 감정을 그린 ‘블루(Blue)’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카이는 앨범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유튜브 EXO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 앨범 소개, 포인트 안무 레슨, 작업 비하인드 등 풍성한 이야기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카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피치스’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M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송중기, 지난 28일 외조모상…슬픔 속 장례 치러
- 오은영 박사, ‘에르메스 VVIP’ 논란에 “속상했다” 첫 심경고백
- ‘동상이몽2’ 김주령 “’오겜’ 첫 촬영 긴장, 소주 먹고 찍었다”
- 이것이 BTS 파워…LA 이틀 공연에 2600만 트윗 발생
- `근황 올림픽` 안성댁 박희진 근황 공개..."안성댁 성대모사 원탑은 태연"
- 클럽 파티 방불케 한 글로벌 아웃렛 그룹의 ‘연말행사’ 눈길 - 매일경제
- BTS 진, 오늘 신보 ‘Happy’ 발매 “앨범 듣는 모두가 행복해지길” - 스타투데이
- 포스터 디자인 패러다임 바꾼 폴란드 포스터
- 충주 단호사 철조여래좌상 나이는…내년 첫 보존처리
- [베스트셀러] 트럼프 시대 미리 점쳐보기…`트럼프 2.0` 7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