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문화재단, 내달 4일 '송년 뮤지컬 갈라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진문화재단은 오는 12월 4일 오후 5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021년 송년 뮤지컬 갈라콘서트 '나루는 달라 쇼'를 개최한다.
뮤지컬은 재단이 광진구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장르다.
재단은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연말을 맞아 구민들의 문화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광진문화재단은 오는 12월 4일 오후 5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021년 송년 뮤지컬 갈라콘서트 ‘나루는 달라 쇼’를 개최한다.
재단은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연말을 맞아 구민들의 문화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기획했다.
이번 공연에는 김소현, 정선아, 김호영, 손준호, 이충주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스타들이 참여한다.
김소현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엘리자벳’, ‘명성황후’ 등 다수의 뮤지컬 주역을 맡은 배우다.
그의 남편인 손준호는 뮤지컬 ‘삼총사’, ‘명성황후’, ‘엑스칼리버’ 등에서 활약해 왔다.
정선아는 뮤지컬 ‘렌트’, ‘아이다’, ‘위키드’ 등 굵직한 작품에서 출연했다.
김호영은 ‘렌트’, ‘킹키부츠’, ‘광화문연가’ 등 뮤지컬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충주는 ‘팬텀싱어 시즌2’를 비롯해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더 데빌’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구민들이 선호하는 뮤지컬 공연을 통해 행복한 추억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앞으로도 구민들과 소통하고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1인 관람권을 1만원에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기부 이벤트로 진행된다.
티켓 수익금 전액은 소외 계층을 위해 광진복지재단과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된다.
윤종성 (jsy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으로 몰리는 '돈'…빚투 종말 맞나
- ‘이재명 사람’ 최배근, 조동연·이수정 사진 올리고 “차이는?”
- '여기까지' 이준석, 사퇴설 확산에 野 수습 '안간힘'
- '아줌마 군단 12명이 5잔' 손님 얼굴 공개한 카페 '논란'
- 윤석열 "자칭 킹메이커(김종인)에 왜 휘둘리나" 지적에…
- 자산버블 붕괴 징조일까, 금리인상 일시적 영향일까
- '축구의 신' 메시, 개인 통산 7번째 발롱도르 수상...2위 레반도프스키
- 윤석열, 1시간 지각 후 40분 '토크'…청년들에 "많이 늦어 미안"
- 김혜경 "배우자 취재? 상처될 수 있지만…걱정 안해"
- 86% 할인 구매한 패딩, 사은품은 주머니 속 '모텔 물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