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마술쇼와 함께"..최현우의 '더 브레인' 12월 3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술사 최현우의 대표 매직 콘서트 '더 브레인'(THE BRAIN)이 오는 12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
내년 1월 2일까지 단 4주간 공연하는 '더 브레인'은 환상적인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브레인'은 데뷔 25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의 노하우를 축적한 공연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멘탈매직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마술사 최현우의 대표 매직 콘서트 ‘더 브레인’(THE BRAIN)이 오는 12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 내년 1월 2일까지 단 4주간 공연하는 ‘더 브레인’은 환상적인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실제 심리학 실험을 활용하거나 관객과 즉석에서 대화를 나누는 채팅 마술 등 심리 마술을 비롯해 4m가 넘는 소품이 사라지는 대형 일루전, 착시 효과를 이용한 옵티컬 마술, 해외에서 직접 제작한 최신 장비와 영상으로 맵핑된 거대한 무대 스케일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최근 최현우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로또 1등 당첨 번호를 맞추는 예언 마술을 성공시키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인 예매 또는 백신 2차 접종 완료 시 최대 20% 할인, 수험생에게는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예매 플랫폼 ‘매표소’에서는 포토 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윤종성 (jsy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으로 몰리는 '돈'…빚투 종말 맞나
- ‘이재명 사람’ 최배근, 조동연·이수정 사진 올리고 “차이는?”
- '여기까지' 이준석, 사퇴설 확산에 野 수습 '안간힘'
- '아줌마 군단 12명이 5잔' 손님 얼굴 공개한 카페 '논란'
- 윤석열 "자칭 킹메이커(김종인)에 왜 휘둘리나" 지적에…
- 자산버블 붕괴 징조일까, 금리인상 일시적 영향일까
- '축구의 신' 메시, 개인 통산 7번째 발롱도르 수상...2위 레반도프스키
- 윤석열, 1시간 지각 후 40분 '토크'…청년들에 "많이 늦어 미안"
- 김혜경 "배우자 취재? 상처될 수 있지만…걱정 안해"
- 86% 할인 구매한 패딩, 사은품은 주머니 속 '모텔 물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