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포기버블' 산드라 블록 "영화의 각본에 푹 빠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산드라 블록이 넷플릭스 영화 '언포기버블'의 시나리오를 읽을 때 부터 푹 빠졌다고 털어놨다.
30일 넷플릭스 '언포기버블'의 산드라 블록, 노라 핑 감독의 화상 기자간담회가 진행 됐다.
'언포기버블'은 긴 수감생활을 마치고 사회로 돌아온 여인이 자신을 받아주지 않는 냉담한 사회에서 도망쳐 어린 시절 헤어져야만 했던 여동생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산드라 블록이 넷플릭스 영화 '언포기버블'의 시나리오를 읽을 때 부터 푹 빠졌다고 털어놨다.
30일 넷플릭스 '언포기버블'의 산드라 블록, 노라 핑 감독의 화상 기자간담회가 진행 됐다. '언포기버블'은 긴 수감생활을 마치고 사회로 돌아온 여인이 자신을 받아주지 않는 냉담한 사회에서 도망쳐 어린 시절 헤어져야만 했던 여동생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언포기버블'은 시리즈로 먼저 만들어졌다가, 각색 후 영화로 재탄생 했다.
이날 산드라 블록은 "저는 미니시리즈는 안봤다. 영화의 각본을 보고 푹 빠졌다. 영화가 원작을 그대로 가져가는지 새로운 것을 하는지는 저에게 중요하지 않았다. 저는 영화의 결말 좋았다"라며 "수백만 명의 사람이 매일 경험하는 것을 관객과 공유하는 것이 중요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산드라 블록은 "이 작품은 수억명의 사람들이 매일 어떤 희생을 하는지 보여준다. 이 작품이 스릴을 보여주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언포기버블'은 지난 24일에 일부 국내 극장에서 개봉했으며, 12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송지효 숏컷 얼마나 별로길래..팬들 성명서까지
☞ 이병헌, 소지섭X송승헌..그리고 신이 왜 거기서 나와
☞ 연습생이라던 이수근 아들, 피지컬이 벌써..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 송혜교, 장기용 옆에서 '입술 쭉' 깜찍 애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SNS사진에 "오늘도 예쁘네"- 스타뉴스
- 송지효 숏컷 얼마나 별로길래..팬들 성명서까지- 스타뉴스
- 이병헌, 소지섭X송승헌..그리고 신이 왜 거기서 나와- 스타뉴스
- 연습생이라던 이수근 아들, 피지컬이 벌써..- 스타뉴스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스타뉴스
- 송혜교, 장기용 옆에서 '입술 쭉' 깜찍 애교-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