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간 단식 다이어트=놀라운 경험"..브리트니 스피어스, 소신발언 [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단식 다이어트에 대한 속내를 내비쳤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30일(한국시각) 개인 SNS에 "요즘 다이어트 중이다. 익사이팅한 새해를 위해. 여러분 단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반대했지만 난 4일 정도 해봤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이혼한 전 남편 케빈 페더라인과의 사이에서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법원 역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손을 들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단식 다이어트에 대한 속내를 내비쳤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30일(한국시각) 개인 SNS에 “요즘 다이어트 중이다. 익사이팅한 새해를 위해. 여러분 단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반대했지만 난 4일 정도 해봤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그는 “마지막엔 극도로 배가 고팠다. 하지만 난 음식 없이도 놀라운 경험들을 했다. 사람마다 다른 것 같다. 어떤 종교에서는 금식하지 않나. 난 가치있는 도전을 좋아한다. 인생에서 뭘 중요하게 생각하고 인간으로서 어떻게 살 것인지”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이혼한 전 남편 케빈 페더라인과의 사이에서 두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는 12살 연하인 남자 친구 샘 아스가리와 교제 중이다.
최근에는 아버지가 강제로 임신을 막았다고 폭로하는가 하며 금전적⋅심적으로 학대당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법원 역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손을 들어줬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