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12월 1일부터 1월 22일까지 전국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국내 공식 판매된 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아울러 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 또한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국내 공식 판매된 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이 차량의 성능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인 엔진오일·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포함,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액 등 겨울철 주요 부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 또한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벤츠 코리아는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노력으로 지난 6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브랜드 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지난 10월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한 바 있다.
송승현 (dindibu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으로 몰리는 '돈'…빚투 종말 맞나
- ‘이재명 사람’ 최배근, 조동연·이수정 사진 올리고 “차이는?”
- '여기까지' 이준석, 사퇴설 확산에 野 수습 '안간힘'
- "전단지 받아드릴걸"…할머니 무릎 꿇린 그 사장, 자필 사과
- 윤석열, 1시간 지각 후 40분 '토크'…청년들에 "많이 늦어 미안"
- '2년 응축' 에너지 폭발…BTS, '아미' 곁에서 다시 날갯짓
- 자산버블 붕괴 징조일까, 금리인상 일시적 영향일까
- 작가 문준용 "비싼 장비대여 탓에 짧은 전시 아쉬워…큰 도전 됐다"
- 김혜경 "배우자 취재? 상처될 수 있지만…걱정 안해"
- 86% 할인 구매한 패딩, 사은품은 주머니 속 '모텔 물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