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12월 10일 미니 8집 발매..2년 2개월만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12월 10일 새 앨범 '록 업(LOCK UP)'으로 컴백한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록 업'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고 2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12월 10일 신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로 컴백을 예고한 FT아일랜드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록 업‘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고 2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타이틀곡명 ‘말이 안 돼(Unthinkable)’가 적힌 무언가가 쇠사슬에 묶인 채 자물쇠로 굳게 잠겨 있다.
FT아일랜드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록 업’은 이별 후 연인과의 기억을 판도라의 상자에 가둬버린, 아픈 사랑의 순간을 그려냈다. 이별에 직면한 순간부터 다시 사랑을 다짐하는 순간까지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말이 안 돼(Unthinkable)’는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받아들이고 싶어도 인정할 수 없는 현실적인 심정을 담아낸 곡이다. 리드보컬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애절한 곡 분위기와 맞물려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12월 10일 신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로 컴백을 예고한 FT아일랜드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FNC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송중기, 지난 28일 외조모상…슬픔 속 장례 치러
- 오은영 박사, ‘에르메스 VVIP’ 논란에 “속상했다” 첫 심경고백
- ‘동상이몽2’ 김주령 “’오겜’ 첫 촬영 긴장, 소주 먹고 찍었다”
-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 미슐랭 셰프 특제 소스 반응은?…"예술이다"
- 윤도현, 28년 만 첫 심사위원…“‘싱어게인2’ 유희열 권유”[인터뷰]
- ‘사당귀’ 전현무 “치고 올라오는 후배 제일 무서워” - 스타투데이
- “역시 지니어스”…‘피의게임3’ 장동민, ‘갓동민’의 귀환 [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승기, 변호인과 대화 나누며 출석 - 스타투데이
- 제주 `고기국수` 대 오키나와 `소키소바` 맛 대결 승자는?
- 제주올레축제 참가자 97.3% 관광객…"관광객 유입 효과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