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체이탈자' 윤계상, 마동석 응원에 화답..'찐우정'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유체이탈자'로 겨울 극장가를 달구고 있는 배우 윤계상이 '범죄도시'에 함께 출연해 우정을 쌓았던 마동석의 응원에 화답했다.
30일 '유체이탈자' 제작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계상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마동석 손석구 주연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의 티저 포스터를 띄우고 '엄지척 포즈'를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범죄도시'에서 각각 빌런·히어로로 만나…"동석이형 파이팅"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영화 '유체이탈자'로 겨울 극장가를 달구고 있는 배우 윤계상이 '범죄도시'에 함께 출연해 우정을 쌓았던 마동석의 응원에 화답했다.
30일 '유체이탈자' 제작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계상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마동석 손석구 주연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의 티저 포스터를 띄우고 '엄지척 포즈'를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지난 25일 마동석이 공개한 '유체이탈자' 응원에 대한 화답으로 풀이된다. 마동석은 25일 윤계상의 비장한 얼굴과 '범죄도시 제작진'이라는 문구가 담긴 '유체이탈자' 메인 포스터를 스마트폰에 띄우고 특유의 주먹 포즈를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윤계상과 마동석은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각각 괴물 형사 마석도와 빌런 장첸으로 활약하며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가를 받았다. 영화는 68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흥행작이 됐으며, 현재 후반부 작업에 한창인 '범죄도시2' 제작까지 이어졌다.
한편 '유체이탈자'(감독 윤재근)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극이다. 개봉 전부터 '범죄도시' 제작진과 윤계상이 재회한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받았다.
영화는 윤계상의 1인7역 연기와 신선한 소재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개봉 2주차를 맞아 누적 관객 수 36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일일 박스오피스 순위는 1위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김건희 둘 다 들었다…대선후보 배우자가 선택한 '백'은?
- 대선 D-100, 김건희 '등판 임박'?...비하인드 영상 공개 [취재석]
- [이철영의 정사신] '역대급 비호감 대선 D-99', 후보들 변화 기대
- 사내 워킹맘 고충 잊지 않은 이재용의 주문 "경력 단절 없애라"
- 이곳은 'BTS 축제'…LA 곱창집에서 '버터' 떼창(영상)
- 'M&A 승부사' SK스퀘어 박정호…메타버스로 성장 '시동'
- '50억 클럽' 곽상도, 뇌물죄보다 가벼운 알선수재로 영장
- 환희, 세번째 가족 브랜드 '크리스마스&송년 콘서트'
- 김혜경·김건희 둘 다 들었다…대선후보 배우자가 선택한 '백'은?
- 일상회복 1단계 4주 연장…모든 확진자 '재택치료'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