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백 3초대"..BMW, M 감성 더한 12월 한정판 'X3·M4'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12월 7일 오후 3시 1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12월 한정판은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과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이다.
9대만 한정 판매하는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코리아가 12월 7일 오후 3시 1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12월 한정판은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과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이다. 온라인 판매 채널 BMW 샵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은 차체 외부에 M 모델 전용 M 마리나 베이 블루 컬러를 적용했다. 카본 미러 캡과 21인치 V 스포크 휠 등을 더해 역동적 감각을 강조한다. 블랙과 미드랜드 베이지 두 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룬 실내는 메리노 가죽과 알칸타라 내장재를 사용했다.
9대만 한정 판매하는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정지 상태에서 100㎞/h를 3.8초 만에 가속한다. 가격은 1억1840만원이다.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은 라인업 최초의 사륜구동 모델로 8대만 한정 판매한다.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M xDrive 시스템을 조합했다. 100㎞/h 가속 시간은 3.5초다. M xDrive와 뒷바퀴 좌우로 전달하는 동력을 능동적으로 분배하는 액티브 M 디퍼렌셜을 갖췄다.
차체 외부에 어반 그린 컬러를 적용한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은 트랙 주행을 고려한 앞 19인치, 뒤 20인치 M 단조 휠과 어댑티브 M 서스펜션,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장착했다. 실내는 M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 M 레더 스티어링 휠, M 레더 메리노 가죽으로 마감한 카본 버킷 시트를 채택했다. 가격은 1억4010만원이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HN, 공공 클라우드 전환 '기선제압'
- 코로나 확진자 '재택치료' 기본...방역패스 확대·사적모임 제한은 유보
- [뉴스줌인]이재용식 삼성 인사혁신...실리콘밸리 수평적문화 심는다
- 가상자산 2023년부터 과세한다…조세소위 통과
- 내년 전기차 충전기 보조금 올해보다 3배 늘어난다
- "폐촉매를 희소금속으로 재활용" 한내포티, 100억원 규모 프리IPO 투자...내년 상반기 상장
- 2년새 매출 2배, 영업익 8배 뛴 LX세미콘...구본준 뚝심 통했다
- LG CNS, 클라우드·스마트물류·금융IT 사업부로 격상
- 방역당국 “오미크론 PCR 1개월 내 개발"
- 네이버·카카오, 현금자산 20%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