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김희재, 첫 연기 도전 소감 "최선으로 보답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금부터, 쇼타임!'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김희재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희재 측은 30일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연출 이형민)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데뷔 첫 서포트를 받은 김희재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것.
이에 김희재는 "첫 드라마 도전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쇼타임!'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김희재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희재 측은 30일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연출 이형민)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김희재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된 희랑별(팬덤)의 첫 서포트인 도시락과 간식, 커피차가 담겨 있다. 데뷔 첫 서포트를 받은 김희재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것.
팬클럽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엄격하게 관리되는 드라마 촬영장 수칙을 준수하며 도시락 등을 전달하기 위해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등 정성 어린 응원을 보냈다. 이에 김희재는 "첫 드라마 도전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 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승진 연한·직급노출 없애 파격 발탁…자율·유연 근무 확대도
- [영상] 여의도 '더현대서울' 매장 천장 '와르르'…3명 경상
- 이재명 측근 최배근, 조동연·이수정 사진 올리고 '차이는?'
- 주식 불안한데 은행 가볼까…4% 적금·2% 예금의 귀환
- '조합원 모두 신불자 된다'…둔촌주공 또 다른 갈등 왜? [집슐랭]
- 노태우 유산 ‘곰돌이 담요’…노소영 “따스하고 든든”
- '이게 K 방역이냐, 현 정부 실망'…백신패스 뿔난 고2 학생
- 홍준표 '李 되면 나라 망하고, 尹 되면 나라 혼란'
- '북한 가고 싶다' 경기도 교육청, 北 찬양 웹툰 논란
- 10년 살다 분양받는 '누구나집'…30평대 분양가 5억~8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