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OST '돈 크라이, 마이 러브'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콘텐츠 기업 리디의 대표 화제작 '상수리나무 아래'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아스트로 활동은 물론 솔로로도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이번 OST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이며 올겨울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콘텐츠 기업 리디의 대표 화제작 ‘상수리나무 아래’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차은우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 OST Part.1 ‘Don’t Cry, My Love (돈 크라이, 마이 러브)'를 발매한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Don’t Cry, My Love’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커버 속 차은우는 조각 같은 비주얼과 함께 시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상수리나무 아래'는 자신을 쓸모 없다고 여기던 말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리언’이 천민 출신 전장의 영웅 ‘리프탄’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받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이다. 지난 2017년 연재를 시작해 리디의 메가 히트작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Don’t Cry, My Love’는 발라드 장르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어 Soul Sting(소울스트링) 팀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마무리된다. 아름답고 서정적인 가사에 차은우의 부드러운 미성이 더해져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Don’t Cry, My Love’는 티저 이미지에 이어 지난 26일 차은우의 인사말 영상이 베일을 벗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리릭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스트로 활동은 물론 솔로로도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이번 OST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이며 올겨울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상수리나무 아래’의 첫 번째 OST ‘Don’t Cry, My Love'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성재와 첫 촬영부터… 잠 못 이뤘다”
- 오은영 눈물, 10년 전 상담한 가족 사연에 ‘격한 감정’
- ‘배용준♥’ 박수진, 왕관 쓰고 청초함 폭발 [DAY컷]
- ‘역대 최고’ 메시, 통산 7번째 발롱도르… 호날두 압도
- ‘이대은♥’ 새신부 트루디, 신곡 방송 부적격 판정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