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은혁·스테이씨 시은,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M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 STAYC(스테이씨) 시은이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의 MC로 확정됐다.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내년 1월 27일 저녁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슈퍼주니어 은혁과 스테이씨의 시은이 시상식의 진행을 맡게 됐다"고 발표했다.
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는 2022년 1월 27일(목) 저녁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내년 1월 27일 저녁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슈퍼주니어 은혁과 스테이씨의 시은이 시상식의 진행을 맡게 됐다”고 발표했다.
은혁은 2005년에 데뷔해 최정상 아이돌로 군림해오며 넘치는 끼와 재치로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했으며, 시은은 아역 배우 활동에 이어 스테이씨 멤버로 아이돌 활동을 시작해 틴프레시 매력을 뽐내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 실력을 선보인 은혁과 음악방송 스페셜 MC 경험을 토대로 차세대 MC 아이돌로 주목받는 시은의 조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가요계 선후배인 두 사람이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는 2022년 1월 27일(목) 저녁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태주·신미래 묘한 기류…이 느낌 뭐지?! (힐링산장2)
- 전소민 “이성재와 첫 촬영부터… 잠 못 이뤘다”
- 카라 출신 강지영 폭풍 오열 일화…심정 고백 (동상이몽2)
- ‘배용준♥’ 박수진, 왕관 쓰고 청초함 폭발 [DAY컷]
- ‘이대은♥’ 새신부 트루디, 신곡 방송 부적격 판정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